Angvik is a platform action game set in a joyful but unforgiving land.
사용자 평가:
최근:
복합적 (평가 11 개) - 63% of the 11 user reviews in the last 30 days are positive.
전체:
매우 긍정적 (평가 441 개)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441개 중 80%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 날짜: 2014년 2월 24일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관심 없음으로 표시하세요.

한국어 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귀하의 로컬 언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지원된 언어들을 확인해 주십시오.

Angvik 구매

 

게임에 대해

Angvik is a platform action game set in a joyful but unforgiving land. The castle has been taken over by a barbarian and no one else has the courage to confront him, so take up your father’s gear and set off on a wondrous journey! And you’re not alone: you’ll find many birds and items to aid you along the way, and you’ll encounter all sorts of creatures to fight as well. But watch your step! You have only one life, so if you die, you stay dead.

시스템 요구 사항

Windows
Mac OS X
    최소:
    • 운영체제: Windows 7+
    • 프로세서: 2 GHz dual core
    • 메모리: 2 GB RAM
    • 그래픽: Hardware Accelerated Graphics with dedicated memory
    최소:
    • 운영체제: Mac OS 10.7+
    • 프로세서: 2 GHz dual core
    • 메모리: 2 GB RAM
    • 그래픽: Hardware Accelerated Graphics with dedicated memory
고객 평가
Customer Review system updated! Learn more
최근:
복합적 (평가 11 개)
전체:
매우 긍정적 (평가 441 개)
가장 유용한 평가  지난 30 일 동안
2명 중 2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추천
14.5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6년 7월 21일
5성 인간적으로 너무 어려운거 아닙니까.....
다른분들한테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정말 앙빅이 암빅으로 보일정도로 어려웠네요
결국 깨기야 했다지만은 실력이 좋아져서 깼다기보단
운좋게 보틀러 갑옷깨지고 검은물약에 + 검은갑옷 + 검은신발이 차레로 스폰되고 그냥 갑옷운으로 이긴듯...
다시깨보라고 해도 아이템 운이 없으면 못할거같네요 ㄷㄷ
그래도 갓겜은 갓겜.. 짧게 즐길만한 게임인줄 알았더만 예상보다 훨 재미있어서 놀랐네요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가장 유용한 평가  전체
92명 중 87명(95%)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4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17.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1월 1일
이 게임은 진짜 음지에 있는 정말 개 빅 꿀잼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9점이상을 주고 싶구요

이 게임의 특징으로는 횡스크롤 액션에 아이템 루팅 시스템을 결합하여 롤플레잉 요소를 가미했다는 점입니다.

장비의 내구도나 조합도 할 수 있구요

상황에 따른 꿀잼요소가 계속 해서 터져 나오며 계속 도전하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26명 중 25명(96%)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0.4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5월 25일
5회차가 기본으로 보장되는 가벼운 액션 로그라이크

장점

+잘 녹아든 인디음악
+내구성 있는 무기와 방어구로 전략적인 행동을 유도
+다회차시 항상 몹의 위치나 수가 변하며 난이도를 점점 높임


단점

-스팀 오버레이 미지원
-고정된 맵
-컨텐츠 미비


주의점

같은 장르 게임들에 비해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로그라이크와 플랫포머를 좋아하시는 게이머분


이런 분들에게 비추천합니다.

이미 하드코어 플랫포머류에 정통한 게이머분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0명 중 10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추천
44.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7월 20일
저비용 고효율 이 여섯글자면 게임표현이가능하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6명 중 6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추천
1.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0월 2일
30분도 안해봤지만..
최강 발암.
과연 내가 엔딩을 볼 수 있을까..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4명 중 4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5.5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1월 10일
컨트롤 보다는 근성이 중요한 게임? 근성이 있다면 훌륭한 킬링타임 게임입니다?
육체는 단명이나 근성은 영원하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4명 중 4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2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51.1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1월 2일
★★★★★

부족함 없는 로그라이크 최강 귀여운 횡스크롤 뚜까패는 게임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4명 중 4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추천
17.8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6년 2월 16일
분명 3달러를 주고 샀는데 재미나 몰입도는 가격을 뛰어넘었다

망할원숭이 망할 인디언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4명 중 4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3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5.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6년 1월 1일
데미지를 입을때마다 옷을 벗기다니이런 19금 게임이!!!!
말 그대로 데미지를 입으면 옷이 하나씩 깨진다(벗겨진다)
물론 그래픽자체가 아기자기한 터라 야하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그러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달리 생각보다 게임 난이도는하드코어하다.
조작은 방향키와 양손 아이템창 점프 정도이다.
플레이 방식은 단순하다.
게임을 진행해가면서 몬스터들은 잡고 아이템을 얻어 마지막 보스를 잡으면 끝나는 게임
플레이 시간도 상당히 짧은 편에 속한다.

단! 컨트롤에 자신이 없다면 클리어 하는 데 상당항 어려움을 요한다.



장점
- 단순한 조작, 아기자기한 그래픽
- 생각보다 다양한 아이템, 캐릭터

단점
- 스테이지가 달라지지 않기 때문에 반복플레이할 시 지루함
- 난이도가 쉽지 않음



평점

6/10

*가격은 싸니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이다.
(할인한다는 전제 하에...)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8명 중 6명(75%)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3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0.5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0월 25일
암빅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