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Hexagon은 Terry Cavanagh가 만들고 Chipzel이 음악을 담당한 미니멀한 액션 게임입니다.육각형에 대한 중요한 사실: 육각형은 첫번째 순환다면체(permutohedron)입니다: 벡터 (1, 2, 3)의 좌표값 순서를 바꾸면 육각형의 꼭지점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토성의 북극에는 변의 길이가 8,600마일에 달하는 육각형 모양의 먹구름이 드리워져 있으며, 이는 지구의 지름보다 큰 값입니다.
사용자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 15,106 개)
출시 날짜: 2012년 11월 27일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시거나 관심 없음으로 표시하세요

Super Hexagon 구매

Super Hexagon 2-Pack 구매

 

큐레이터의 추천

"A frenzied, elegant action game that pulses with great music and demanding thrills, for only $3/£2."
이 곳에서 평가 전문을 읽어보세요.

평가

"It’s about momentum, speed, grace under pressure. When I play it, I don’t blink. When I die, I’m never frustrated. In moments when it has me in rapt attention on its dancefloor, it’s the greatest game in the world."
90%, Editor's Choice - PC Gamer
"A masterpiece of design purity."
9/10 - EDGE
"This is the kind of game you’re going to pass off to your friends and say, 'You’ve gotta check this out.' It’s dangerously addictive."
9/10 - IGN

게임에 대해

Super Hexagon은 Terry Cavanagh가 만들고 Chipzel이 음악을 담당한 미니멀한 액션 게임입니다.

육각형에 대한 중요한 사실:

  • 육각형은 첫번째 순환다면체(permutohedron)입니다: 벡터 (1, 2, 3)의 좌표값 순서를 바꾸면 육각형의 꼭지점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토성의 북극에는 변의 길이가 8,600마일에 달하는 육각형 모양의 먹구름이 드리워져 있으며, 이는 지구의 지름보다 큰 값입니다.
  • 겉보기와는 달리 육각형(hexagon)과 운이 맞는 단어는 의외로 많으며, 예를 들면 Autobahn, decagon, decathlon, electron, Kyrgzstan, Lebanon, leprechaun, marathon이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Windows
Mac OS X
SteamOS + Linux
    • OS: Windows XP
    • Processor: 2 GHz
    • Memory: 256mb
    • Hard Disk Space: 35MB
    • Video Card: Direct X9.0c Compatible Card
    • DirectX®: Direct X9.0c
    • Sound: Standard audio
    • OS: OS X version 10.6 or later
    • Processor: Intel Mac 2 GHz
    • Memory: 256mb
    • Hard Disk Space: 35MB
    • Sound: Standard audio
    • OS: Ubuntu 12.04 LTS
    • Processor: 2 GHz
    • Memory: 256mb
    • Hard Disk Space: 35MB
    • Sound: Standard audio
유용한 고객 평가
20명 중 19명(95%)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5.7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0월 31일
눈을 파괴하는 육각형!

손가락을 파괴하는 삼각형!

귀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

하앗! 사륜안!!!!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7명 중 7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3.6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2월 19일
합법적인 전자마약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7명 중 7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7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2월 10일
소리만지르거나 뭐 하나 박살난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8명 중 7명(88%)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5.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1월 21일
미칠듯한 중독성의 BGM이 단순한 이 게임을 몇시간동안이나 하게 만들었다

10초도 안되서 죽는경우가 허다한데 어째서 나는 계속 스페이스키를 누르고 있는걸까?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629명 중 588명(93%)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12.1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0월 28일
Super fun.
Super hard.
Super addictive.
Super soundtrack.
Super Hexagon.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7명 중 6명(86%)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3.6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2월 20일
이 게임은 굉장히 어렵습니다.
1, 2단계는 하다 보면 깰 수 있겠으나, 3단계부터는 도저히 못 깨겠습니다. 하루 온종일 이것만 한다면 언젠가 깨겠지만, 그러기엔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킬링 타임용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눈뽕이 심하고 계속 죽다 보면 어느새 게임을 종료하는 제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시간은 겨우 30분 정도 지나 있죠.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추천하는 게임.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7명 중 6명(86%)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1.8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6일
와 ! 게임이 정말 재밌어요 ! 시발ㅠㅠㅠ
술먹고 하지마세요 토하고옴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5명 중 4명(8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3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1.1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4월 20일
이게임 저하곤않맞는듯 너무 머리아픔. (진지.)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2명 중 2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0.1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2월 28일
당신의 동체시력을 테스트하는 동시에
시간의 소중함을 처절하게 가르치는
테리 카바나의 걸작품 입니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2명 중 2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1.4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27일
빠르게 돌아가는 6각형 지형(?) 에서 장애물들을 피하며 최대한 오래 버티는 어쩌구 저쩌구 다 집어치우고, 제작진이 우리를 호모 헥사고누스로 개조시키려는 게임이다. 짧게 말하면 인간개조 게임.

단돈 3달러만 있으면 이 인간개조 프로젝트에 당신도 동참을 할 수 있다. 다만 인간개조 치고 값이 싸지만, 그만한 시련이 존재하는데, 이 게임은 가장 낮은 난이도가 '어려움' 이다. 태권도를 배울때도, 심지어 우주인 훈련을 받을 때에도 낮은 강도부터 점점 조절해가는 것으로 알고 잇는데, 이 프로젝트는 그런거 없다. 어지간히 순발력이 쩔지 않는 이상 처음 몇판은 10초도 넘기기 힘들 것이다.

다만 그 마의 10초를 넘기고 부터는 슬슬 탄력이 붙게 되고, 점점 버티는 시간대가 늘어나고, 높은 난이도를 도전할 수 있을 정도가 되니, 이왕 개조당하기를 원해서 3달러를 지불했다면, 끈기를 가지고 개조를 당해보자.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2명 중 2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2.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3월 24일
방향키나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플레이 할 수 있어서 간단하다. 스테이지마다 다른 배경음을 가졌지만 하나같이 중독성 있는 음악들이어서 매번 같은 음악이라도 질리지 않는다. 이런 게임이 취향은 아니어서 오래 잡고 있지는 못하지만, 가볍게 켜서 플레이 하고 끄더라도 스팀 클라우드로 자동으로 세이브가 된다. 가끔 손이 심심할 때 플레이할만 하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2명 중 2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8.2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2월 9일
사실상 인내심 테스트 게임







+10시간 안에 다 못 꺠면 손고자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6명 중 4명(67%)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2.9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4년 12월 4일
할만 함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30.4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21일
진짜 딱 몇판 해봤는데 정말 어렵네요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4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29일
일단은 너무 재미있다 단순하게 피하기만 하면 되는 게임이라 어렵게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튜토리얼도 필요없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이라면 게임오버후 재시작이 너무나 편하다 오기로 하다보면 1초씩 늘어 나는 기록을 보며 기뻐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물론 게임 잘하는 사람은 제외
쨌든 가성비 쩌는 게임이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2.8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29일
미친 게임같아 보이지만 의외로 적응이 쉽게 됩니다ㅋㅋ

처음에는 요리조리 돌아가는거 쳐다보고있으면 머릿속도 같이 돌아가는 기분이 들고 10초 넘기기도 힘들지만
하다보면 수십초는 거뜬히 넘겨요

이 게임도 OST가 한몫 한 것 같아요.

OST가 병신 같았으면 적응 하기 전에 접었을것 같네요ㅋㅋ

취향 조금 타는 장르라 추천하긴 좀 그런데 저는 재밌게 플레이 했으니까 추천 누를게요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39.5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22일
다클리어했다.
재미있었다.
다시는 하고싶지않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3.2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20일
여러분의 정신건강을 지키고싶다면 모바일버젼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23.6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월 13일
개인적으로 메타스코어가 너무 짜다고 생각함.

게임을 좀 해가면서 노하우가 쌓일때 쯤에는 할거 없을때 저절로 이 게임에 손이간다...

악마의 게임.
키보드 혹은 마우스를 부수고 던져가면서도 새로 사서 다시하는 마법의 게임.

개인적인 점수는 666/10 점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1명 중 1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1.4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2월 8일
자신의 기록을 넘어설때마다 느껴지는
이 성취감과 뿌듯함!!!! 좋습니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