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ve been appointed to fulfill an extremely dangerous mission, deep in enemy territory: to kill one man... the Emperor himself. Lead the revolution of the Orcs and Goblins!
사용자 평가:
최근:
매우 긍정적 (평가 10 개) - 지난 30일 동안의 사용자 평가 10건 중 100% 가 긍정적입니다.
전체:
대체로 긍정적 (평가 783 개)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783개 중 71%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 날짜: 2012년 10월 11일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관심 없음으로 표시하세요.

한국어(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귀하의 로컬 언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아래에 있는 지원하는 언어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Of Orcs and Men 구매

이 게임이 포함된 패키지

RPGs by Spiders Studios 구매

4 가지 포함된 항목들: Bound By Flame, Faery - Legends of Avalon, Mars: War Logs, Of Orcs And Men

 

평가

“…you should absolutely give it a look if you're interested in ambitious design or interesting worlds.”
8 out of 10 – Machinima

Steam Big Picture

게임에 대해

Lead the revolution of the Orcs and Goblins!

In a world at war, the vast Empire of Men tries to extend its domination over the territories of the Orcs and Goblins, who are systematically persecuted, enslaved and massacred. Through this great role-playing game, lead a fearsome Orc warrior, and a Goblin master of assassination and stealth.

You have been appointed to fulfill an extremely dangerous mission, deep in enemy territory: to kill one man... the Emperor himself. Fight your way through a terribly hostile world to reach the objective of your quest. Level up, learn and develop powerful skills, and finally free your people from the yoke of the Empire!

시스템 요구 사항

    Minimum:
    • OS:WINDOWS XP SP3/WINDOWS VISTA SP2/WINDOWS 7
    • Processor:AMD/INTEL DUAL-CORE 2 GHZ
    • Memory:2048 MB RAM
    • Graphics:512 MB 100% DIRECTX 9 AND SHADERS 4.0 COMPATIBLE ATI RADEON HD 3850/NVIDIA GEFORCE 8800 GT OR HIGHER
    • DirectX®:9.0c
    • Hard Drive:6 GB HD space
    • Sound:DIRECTX 9 COMPATIBLE
고객 평가
고객 평가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최근:
매우 긍정적 (평가 10 개)
전체:
대체로 긍정적 (평가 783 개)
가장 유용한 평가  전체
14명 중 12명(86%)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9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추천
18.1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2월 1일
분노 조절 장애가 있어 몇대 맞으면 빡쳐서 애미애비도 몰라보고 다 줘패는 오크전사 아르카일과 약골이라 몇대 맞으면 바로 뻗어버리는 고블린 시프 스틱스의 모험, 오브 오크 앤 맨입니다.

위의 두 캐릭터를 자유롭게 번갈아 조작하며 진행하는 게임인데, 위에 써놨다시피 오크가 분노 조절 장애가 있어서 몇대만 맞으면 조작 불가 상태로 폭주합니다. 이때는 적군 아군할 거 없이 다 패고 다니는데 덕분에 전투를 다 끝내고 고블린을 향해 달려오는 오크를 볼때마다 저색기가 그냥 나랑 합류하려는 건지 아니면 나를 줘패려는 건지 헷갈리는 스릴이 있습니다.

오크로 정면에서 싸울지 고블린으로 암살하고 다닐지 마음대로 선택하는 게 컨셉인거 같습니다만 유감스럽게도 이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가 아니라서 싸우기 전 숫자 하나 둘 줄이는 게 다입니다. 제대로 된 고블린 플레이가 하고 싶으시면 후속작으로 고블린이 단독 주인공을 맡은 스틱스가 있으니 그걸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선택지가 있는데 선택에 따라 전투를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거나 누르면서 진행해도 사실상 스토리는 거의 달라지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재미있게 즐겼으므로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6명 중 6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추천
16.0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5월 27일
보통의 게임과는 다르게 오크와 고블린으로 인간을 때려잡는게임
트레일러만 보고 호쾌한 액션을 기대하셨으면 실망하실 가능성이 큽니다.
스토리도 괜찮고 플레이는 액션을 가장한 턴제 전략플레이? 비스무리 합니다.
오크나 고블린으로 써는 액션겜을 기대하신 분에게는 비추!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4명 중 4명(100%)이 이 평가가 유용하다고 함
1명이 이 평가가 재미있다고 함
비추천
0.5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5월 28일
게임 컨셉이나 분위기는 맘에 드는데.... 전투가 너무 재미없네요..
액션 게임형식으로 나왔으면 좋았을 것을.... 리얼타임도 아니고 턴제도 아닌 스킬 전투 시스템이 게임을 망친듯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추천
29.7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7월 7일
세일할때사서 해볼것을권장합니다.그렇다고 게임이 아주재미없는건아닙니다,한번정도는 싸게사서해볼만은할듯~~시스템도참신하고~스토리도있으니,싱글게임으로 혼자하기에는 좋은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단,,,또다시말하지만,,제값주고하긴그렇고~세일한다면,한번해보세요~
전 개인적으로 재미나게했기에`~~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추천
9.6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9월 5일
봇 듀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비추천
0.9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5월 31일
전투시 타격감은 0%에 수렴할 뿐더러
전략성이라곤 찾아볼 수도 없고
늘어지는 전투, 어색한 전투 시 움직임, 불편한 조작감 등....
뭐 어쩌라는걸까.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비추천
15.4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2월 21일
플레이 후 가진 주관으로는 게임의 가격에 비해 게임의 내용과 재미는 매우 떨어지는 것 같다.
비록 세일 할 때 산 제품이지만 그 돈 마저 아까울 정도.


플레이 캐릭터는 둘이지만 하나만 잘 살리면 되는 게임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추천
12.3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5년 11월 7일
그래픽과 스토리는 아쉬움이 남지만, 오크와 고블린이 주인공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비추천
0.2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6년 2월 5일
사실 게임을 실행하기 전 독특한 입장(오크를 주인공으로), 액션성 마치 마영전과 같은 플레이를 기대하고 게임을 시작했다. 그래픽은 뭐. 2012년대이기도 하고 내장 그래픽이니 아무 상관없지만.
마영전을 기대하고 열어본 상자 안에는 대항해시대온라인이 들어있는 느낌이다.. 하..... 차라리 데메크 할래요.. ㅠ.ㅜ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
비추천
0.1 시간 기록
게시 일시: 2016년 4월 15일
별로엿다....
이 평가가 유용한가요? 아니요 재미있음